폴브리알 신비의 건강패션 쥬얼리세트
폴브리알 신비의 건강패션 쥬얼리세트

신비의 원적외선의 원천 게르마늄. 게르마늄 원석에서 방출하는 최고질(最高質) 원적외선 효과를 우아한 품위와 함께 느낄 수 있는 프랑스 폴브리알 쥬얼리세트를 든든몰(www.dndnmall.co.kr)이 최저가격으로 제공한다.

올해 TV 홈쇼핑에서 최단시간 5000세트 완판 신화를 쓴 쥬얼리세트로, 든든몰은 현지에서 급히 공수하여 소비자가 대비 75% 할인 가격인 149,000원에 고객에게 선사한다.

폴브리알 쥬얼리세트
폴브리알 쥬얼리세트

팔찌, 귀걸이, 목걸이, 반지로 구성되어 있는 이 세트에는 르네상스 시대 유럽 장인의 손기술이 그대로 재현됐다. 팔찌는 약 6돈의 은소재(실버925)로, 앞면에 핸드메이드 세팅 방식의 정품 스와로브스키 스톤 0.3 캐럿 15구와 큐빅 180구를 박아 넣었다. 귀걸이는 지름 10㎜ 정품 스와로브스키 스톤 2구와 큐빅 24구를, 목걸이는 브라스 소재로 지름 10㎜ 정품 스와로브스키 스톤 3구와 큐빅 56구를 삽입했다. 반지는 브라스 소재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스톤 9구로 세팅한 오픈링이다. 공급사는 든든몰 행사에서 구입하는 분께 10만원 상당의 고급 보석함 케이스를 함께 증정한다.

유심히 볼 것은 팔찌, 귀걸이, 목걸이 뒤쪽에 촘촘히 세팅되어 있는 15구의 게르마늄 4.5㎜ 원석이다. 반지를 제외한 모든 쥬얼리의 뒤쪽에 고급스럽게 세팅해, 그 자체로 원적외선의 건강효과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장신구 효과를 만들어낸다.

쥬얼리세트 실사 착용샷
쥬얼리세트 실사 착용샷

이번 특별 이벤트 세트의 색상은 화이트실버, 로즈골드 등 2가지로 준비했다. 폴브리알은 롯데백화점, 현대백화점, 주요 면세점 등 15곳의 최고급 숍에 입점한 명실상부한 럭셔리 브랜드이다. 든든몰에서 구매하면 백화점과 동일한 A/S 혜택이 주어지며, 백화점 AS 접수가 가능하다. 무상 A/S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.

전화문의 1688-2528

김상범 객원기자
저작권자 © 주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